2019년 8월 5일 월요일

[가족상담및치료] 가족문제가 드러나는 소설, 드라마, 영화 중 하나를 선택 핵심 줄거리를 요약, 고무울타리, 원가족과의 분화, 기만, 이중구속 가족문제 분석, 해결책

[가족상담및치료] 가족문제가 드러나는 소설, 드라마, 영화 중 하나를 선택 핵심 줄거리를 요약, 고무울타리, 원가족과의 분화, 기만, 이중구속 가족문제 분석, 해결책
[가족상담및치료] 가족문제가 드러나는.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9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가족상담및치료] 가족문제가 드러나는 소설, 드라마, 영화 중 하나를 선택하여 핵심 줄거리(가족문제가 드러나도록 요약 제시)를 요약한 뒤, 고무울타리, 원가족과의 분화, 기만, 이중구속 중 2개 개념을 선택하여 가족문제를 분석하고, 본인이 생각하는 해결책을 제시하시오.

▶ 주말드라마 <왔다! 장보리>의 줄거리를 요약, 기만과 이중구속을 통해 가족문제를 분석하고 해결책을 제시하였습니다.
▶ 서론,본론,결론 형식을 갖추었습니다.
▶ 여러 가지 다양한 서적, 학술지, 논물을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 참고한 부분은 꼼꼼하게 각주와 인용부호를 넣었습니다.
Ⅰ. 서론

Ⅱ. 본론
1. 가족문제가 드러나는 드라마 - 왔다! 장보리
1) 드라마 줄거리
2) 드라마 상의 주요 가족문제

2. 기만을 통한 가족문제 분석
1) 기만의 개념
2) 기만을 통한 가족문제 분석

3. 이중 구속을 통한 가족문제 분석
1) 이중 구속의 개념
2) 이중 구속을 통한 가족문제 분석

3. 내가 생각하는 해결책
1) 장수봉, 김인화, 장보리 가족 해결책
2) 도혜옥, 연민정 가족 해결책

Ⅲ. 결론

< 참고자료 >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